검색

후오비 코리아, 뷰티·패션 큐레이션 플랫폼 큐포라 상장

가 -가 +

이서현 기자
기사입력 2019-04-20

▲     © 국제미용건강신문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뷰티 패션 큐레이션 플랫폼 큐포라(QUROZ)를 상장하고 총 3000만원 상당의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가 상장하는 큐포라(QUROZ)는 국내 최초의 뷰티 패션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고객별 맞춤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와 스타일을 진단하고 이에 적합한 뷰티 패션 제품을 추천한다.

 

1일에는 개인 맞춤형 뷰티 제품 구독 서비스 ‘미러 박스(Mirror Box)’와 인공지능(AI) 기반 뷰티 큐레이션 앱 ‘미러야(Mirrorya)’를 공식 론칭했다. 미러야 앱 실행 후 적당한 조명 아래에서 사진을 촬영하면 분석 결과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미러 박스를 주문할 수 있다.

 

후오비 코리아에서 큐포라(QUROZ) 입금은 11일 15시 30분(한국 기준)에 시작됐으며 12일 16시 QUROZ/BTC, QUROZ/ETH 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다. 출금은 15일 15시 30분부터 가능하다.

 

후오비 코리아는 큐포라(QUROZ) 상장을 기념해 11일부터 15일까지 총 3000만원 상당의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후오비 코리아 신규 가입 및 휴대폰 본인인증 완료 후 6250QUROZ 이상 입금한 선착순 200명에게 3125QUROZ(5만원 상당)를 지급한다. 또한 휴대폰 본인인증을 완료한 신규 및 기존 회원 중 선착순 200명에게 큐포라(QUROZ) 매수량의 100%를 최대 6250QUROZ까지 페이백 해준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실장은 “최근 큐포라(QUROZ)는 스타일포라(StyleFora)라는 보상형 SNS를 선보여 사용자에게 실생활에서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후오비 코리아는 시너지가 기대되는 프로젝트를 지속해서 발굴하여, 성장 가능성이 높은 프로젝트 중심으로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국제 미용건강 신문/뷰티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