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뷰티템 이영애 카사업, GS홈쇼핑서 3번째 판매 진행

가 -가 +

송경민 기자
기사입력 2019-04-19

▲     © 국제미용건강신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은 이영애 ‘카사업(CAXA UP)’이 GS홈쇼핑을 통해 3번째 판매를 진행한다.

 

카사업은 지난해 7~8월 면세점에서만 약 3만8000세트가 판매되면서 입고와 동시에 품절을 일으켰던 글로벌한 인기 제품이다. 지난달 23일 GS홈쇼핑 론칭 첫 방송 직후 40~50대 실시간 검색어 1위, 전체 실검 2위까지 오르내리며 화제성과 동시에 약 5000개에 달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4월 4일에 진행된 2번째 방송에서도 평일 오전 방송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실검에 이름을 올려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에 11일(목) 오후 10시 45분부터 135분간 GS홈쇼핑을 통해 3차 방송을 진행한다.

 

GS SHOP에서는 이번 생방송 및 미리 구매하기를 통해 카사업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개)을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카사업’은 리프팅과 스킨케어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스킨케어 디바이스로, 하나의 기기에서 두 가지 전류가 흐르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전류는 피부 재생 및 리프팅에 도움을 주며 눈꺼풀, 처진 눈꼬리 부위, 팔자 부위 등에 효과적이다. 이온 전류는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 진피층까지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줘 겉과 속 탄력 관리와 굴곡진 피부 요철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함께 판매되는 ‘카사업 세럼’은 비타민C 유도체가 주 성분으로 카사업과 함께 사용할 시 피부 결과 피부 톤 개선에 더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카사업은 리프팅과 스킨케어는 물론 탄력, 모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멀티 디바이스로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n/news_view.php on line 8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국제 미용건강 신문/뷰티뉴스. All rights reserved.